TXT 숙소공개⭐ & 외국어금지(훈민정음)게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옼케이~ 다음엔 금지어게임 가죠

베리BERRY MOA

110 ათ. ნახვები7

    (7회-1)
    자체제작예능
    매주 월요일 오후9시
    ⬇️TODO 2020 EP.7
    www.vlive.tv/video/175838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It is too difficult to put subtitles after uploading.
    (for me...😭)
    So the Eng subs upload will be delayed.
    (The same goes for the videos I've uploaded so far)
    There are subtitles in this video, ⬇️
    so please check it out. ⬇️
    www.vlive.tv/video/175838

    კომენტარები

    1. 베리BERRY MOA

      ※자체예능7화입니다[ep.7-1] ⬇️이어지는 다음영상보기 gesels.info/video/video/aM2isa6yZIODxXs.html ⬇️전체영상&English subtitles www.vlive.tv/video/175838

    2. 민서

      휴닝카이님 너무 귀여우시당 ㅠㅠ

    3. 타코야끼색연필

      강태현 왜케 이쁜이같이 입엇쥐 머리도 옷도 다람쥐나라에서온요정이네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 리규

      아진짜 귀요미들 ㅠㅠㅠㅠㅠ❤❤

    5. 김쥬

      뭔가 좋다☺️ 내일도 함께하자 라니 ㅎㅎ

    6. 김호호

      수빈이 표정 ㅇ0ㅇ 귀여운 거대토끼🐰

    7. 최범규처돌이

      최범규귀여웡,, 뽀짝뽀짝해

    8. kiara RDN

      Weeey no entiendo :c y los Sud en español?

    9. 또잉

      달방에서만 듣던 제작진 목소리를 여기서 들으니까 새롭네ㅋ

    10. 지민Jimin

      애들이 다 착해보여 ㅜㅠ 잘 몰라서 그러는데 휴닝카이님은 외국인이에요? 한국말은 엄청 잘하는데

      1. 지민Jimin

        그린aspirin 아하 그렇군요 _!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2. 그린aspirin

        독일계 미국인으로 엄마가 한국인이세요

    11. 아미유은

      지나가는 아미인데 빅히트 참 애들 잘 뽑은듯 하나같이 다들 순수한게 눈에 보임ㅋㅋㅋ

    12. 님페아

      너무 귀엽다 다들 진짜 애기야ㅠㅠㅠ

    13. 디디

      진짜 하나같이 순둥이구나...ㅎㅎ

    14. 비티비티비티S

      진짜 가수 안굶기는 기획사 여기밖에 없는듯

    15. 쥐우

      아미인데 저도 모르게 보면서 "어떻게 너무 귀여워~~" 이러고 있습니다.. 오늘부터 모아미...❤

    16. HELLA *

      닝닝아ㅜㅜㅜ인형 산처럼 사다주께ㅠㅠㅠ

    17. 태수.

      제작진 성격 진짜 좋은듯

    18. ʕ •ɷ•ʔ ฅ

      <a href="#" class="seekto" data-time="474">7:54</a> 연 : 야 이거 귀엽당 🦊 숩 : 감탄어도 하지 마세요 🐰 연 : 웅! 🦊

    19. 신지원

      여기 댓글들 주접 대박이네ㅋㅋㅋㅋㅋ

    20. 태태

      투바투도 몇년만있음 숙소 좋아질거야.. ㅎㅎ

    21. 8인지지합니다

      저기 죄송한데 저 검은 머리 토끼같이 생긴 청바지입고 빝후비 이미녁같이 생긴하얀색 옆에 계신 분은 누구죠? 개잘생겼네요.

      1. 8인지지합니다

        @Anna Redinger 그렇군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2. Anna Redinger

        @8인지지합니다 보컬이에요 근데 랩에 관심이 많더라구요ㅎㅎㅎ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은 딱 포지션을 정해놓지 않았어요, 그래서 나중에 랩 하는걸 볼수도있을듯요...ㅋㅋㅋ저음에 랩 기대가 벌써 됩니다

      3. 8인지지합니다

        @Anna Redinger 이름마저 예쁘네요 보컬 쪽인가요?

      4. Anna Redinger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리더 최수빈 이에용ㅎㅎㅎㅎㅎ 저두 닮았다고 생각했어요ㅋㅋㅋ

    22. ECSTASY J

      빵 외래어

    23. ᄋᄃᄋ

      투모로바이 투게더= 내일도 함께하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 안녕히계세요여러분

      왜 우리 수빈이 얘기 없니.. 그러니까 내가 할게. 최둠칫씨 카이한테, 365일 24시간 소름이 돋아 있구나! 할때 혼자 깔깔 댔는데. 나만 그랬어?

    25. LuvBTS⁷

      이렇게 같이 자면서 brotherhood가 견고해지지 않을까?

    26. 강태현처돌이

      하앙 진짜 너무 귀여워서 코피 쏟는가 우리 집에 코피로 만든 호수 있음 ;;;

    27. Sheila Lambert

      I wish that TXT had English subtitles

    28. Dayana Coloque

      ,LOVE txt💖saludos a todos

    29. 지은지은

      투둫ㅎㅎㅎ 다음편 빨리 보고싶다ㅠㅠㅠ

    30. #유진

      휴뉭이가 말한거 첨에 다 왜래어인딬ㅋㅋㅋㅋ

    31. ᄎᄌᄋ

      태현 가디건 정보 아는사람....

    32. 강지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한국어로 내일도 함께하자 할때 저만 "어?괜찮은데"라고 생각했나...범규가 말해서 그런건 안비밀

    33. Gemini재미니

      얼굴들 무슨 일이래; 진짜 보이그룹 외모 탑인듯; 양 사이드에 있는 범규, 태현은 진짜 얼굴선이나 이목구비가 그냥 만화네,, 공들여 그려 놓은 듯이 잘생김.

    34. 유 갓 노쥄씌

      근데 뒤에 꽃무늬 처럼 생긴 저 옷 나만 시강이에요....?

    35. 김주원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

    36. 김태형러버

      예전부터 투두보면서 느꼈는데 게임 진짜 멤버들 골고루 못하신다ㅋㅋㅋ

    37. 연준바라기

      옹기종기 모여있는 모습 너무 깜찍하고 귀엽짜너!!❤❤❤❤ TXT는 어떤상황이든 껌찍하고 구ㅣ엽..ㄷ❤❤❤

    38. 굥굥

      빵도 외래언데ㅋㅋㅋㅋ

      1. 투바투 건드리는 순간모아가 뚝배기 깰간다

        외래어에서 변형되어 온 한국어니까 괜찮아요

    39. Ably

      <a href="#" class="seekto" data-time="476">7:56</a>

    40. 걍요정최범규

      야 꽃밭이다

    41. 박유나

      너네 너무 귀여워 ㅠㅜㅠㅠ

    42. 꺄악

      아 수빈이 기여워

    43. 김예슬

      숙소공개해줘서 진짜 친근하고 고마운데ㅜㅜ 괜한 사생들이 세세하게 파악해놓고 찾아갈까봐 걱정된다ㅜㅜㅜ😢

    44. 민윤기

      아미지만 투바투 ㄹㅇ 기여워 ㅠㅠㅠㅜ 모아 될것같아 ㅠㅠㅜ 여러분 저 진짜 투바투 사랑할것같아ㅇ요 ..

    45. 서영

      <a href="#" class="seekto" data-time="546">9:06</a> 초면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아 개웃김 ㅜㅜ

    46. ᄋᄃᄋ

      인형못버리는 후닝이 긔여워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

    47. 라온하제

      피디님 목소리 어디서 들었다 했더니 달려라 방탄 제작진이신가ㅋㅋㅋ빅히트 아이돌 자체 예능은 이분이 메인피디인가보다ㅋㅋ이분 특징이 애들 예뻐해서 게임하다가도 봐주고ㅋㅋㅋ방송도 방송인데 애들이 재밌게 하는 걸 더 중요시 여기는 거 같음ㅋㅋㅋㅋ근데 투바투 생각보다 말 많고 꽁냥꽁냥거리네ㅋㅋㅋ귀여워

      1. 김스치면인연

        아........!.!!!

    48. suk

      아직 신인이라^^덤점 성장해가겠징

    49. 최수빈한테미친놈

      아니 뭘까? 숙소도 귀여워보임 ㄷㄷ 아 근데 투바투가 젤 귀여움 ㄷㄷ

    50. mono

      헐 숙소 되게 좁네

    51. Nan Young

      <a href="#" class="seekto" data-time="308">5:08</a> 여기 휴닝이 말투랑 목소리랑 표정 왤케 귀엽지 ㅜㅜ

    52. # Ywtj

      May I ask what is this show?

      1. 베리BERRY MOA

        The name of the show is 'Todo' (uploaded on v-app and weverse.) www.vlive.tv/video/175838

    53. 조지나

      방도 너무 궁금하다......

    54. 우진

      알 수 없는 유튜브 알고리즘에 의해 영상을 본 한 아미에요^~~ 투바투 진짜 잘생겼네요 943 노래 한 번 듣고 너무 좋아서 모든 앨범 트랙 다 들어 봤어요! 다 너무 좋아요! 역시 형제끼리는 닮는다 더니 진짜 다 닮아버렸네요~ 외모에 모든 노래가 좋은 거 까지 너무 좋아요~!❤ 응원해요!

      1. 그린aspirin

        응원 감사해요..요즘 나온 곡 자주 듣고 있어요

    55. 최연준 나랑 도망갈까

      하 이거 연준이 애기때 사진보고 연주닛!! 연주니 애기때!! 이러는거 보고 미쳤습니다...

    56. 매드 맥스

      내일도 함께하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네

    57. 투강

      침실에 2층침대가 3개있는거구나 침실이 엄청 넓은게 아닌이상 발 디딜틈 겨우 있고 완전 다닥다닥 붙어있을거같은데... 얼른 더 좋은데로 이사가자... 내가 노래 더 열심히 들을게...

    58. 박민정

      훈민정음 게임 시작~! 🦄: 빵(외래어..?),토마토 🐻: okay 🐻: 에어컨 🐿: tea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9. 박민정

      저거 미션보자마자 이건 절대 성공못한다 생각하고 그 생각하자마자 바로 말해버리는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여미들 ❣️🐰🦊🐻🐿🦄❣️

    60. lil girl

      I dont understand anything but i'm just happy to see them😭

    61. 주현김

      화이팅❤❤❤❤❤ 대박나자

    62. 최범규보아라

      지대로 숙소공개 함 해줬으면 좋겠는데 그러면 애들이 불편하고 좀 그럴수도 있겠는데 보고싶고....나중에 방 여러개 있고 화장실 많고 거실이 운동장만 할 때 함 해주라..

    63. 연또먹잇진

      나도 모아인데 진짜 회사에서 돈 있다고 데뷔부터 큰숙소 안 주고 밑에서부터 시작하게 한건 개인적으론 잘한 결정인거 같다

      1. 최범규처돌이

        ㅇㅈ

      2. 이서영

        나중에 성공해서 큰 집으로 가면 티엓티도 모아도 엄청 뿌듯하시겠댬

      3. 띵똥

        진짜 점점 성장해나가는거 보면 완전 뿌듯할거같네요!

      4. 달

        지나가는 다른 팬덤인데 공감이여! 그리고 데뷔하고나서 이제 빚갚기 바쁜데 숙소 비용 감당하는것도 힘들죠 ㅠㅠ 빨리 손익분기점 넘고 정산받고 돈벌었우면 ㅠㅠ

      5. Memento Mori

        완전 ㅇㅈ

    64. ᄋᄋᄋᄋ

      엥? 투바투는 숙소 되게 크고 각자 방 있거나 룸메끼리 지내는 줄 알았는데?

    65. 켈리샘

      태현이 범규. 애기때 넘 귀여웠어여 ㅋ

    66. v V

      ㅋㅋㅋㅋㅋㅋ휴닝이는 외래어 말 하지 말라니까 말을 또박또박 하고 있네ㅋㅋㅋㅋㅋ 혹시 이 게임의 본질은 발음 교정이었는지... 휴닝카이 진짜 귀엽다 휴닝이 잡히는 내내 웃으면서 봄

    67. 서해

      진짜 귀엽고 난리야 짜증나게;;;

    68. 뷔요정

      최수빈!!!!!!!!!!!!!!!!!!!!!!!!!!!!!!!!!!!!!!!!!!!!!!!!!!!!!!!!!!!!!!!!!!!!!!!!!!!!!!!!!!!!!!!!!!!!!!!!!!!!!!!!!!!!!!!!!!!!!!!!!!!!!!!!!!!!!!!!!!!!!!!!!!!!!!!!!!!!!!!!!!!!!!!!!!!!!!!!!!!!!!!!!!!!!!!!!!!!!!!!!!!!!!!!!!!!!!!!!!!!!!!!!!!!!!!!!!!!!!!!!!!!!!!!!!!!!!!!!!!!!!!!!!!!!!!!!!!!!!!!!!!!!!!!!!!!!!!!!!!!!!!!!!!!!!!!!!!!!!!!!!!!!!!!!!!!!!!!!!!!!!!!!!!!!!!!!!!!!!!!

    69. 윤서

      너네 약간의 야식 아니잖아....정말 난 덕질하면서 밥걱정 안되는 아이돌 너네가 처음이야....많이먹어❤❤

    70. 천화

      얘드라 빵도 외래어..

    71. 윤뽀뽀쨕

      앍...휴닝이 애깅아ㅠㅠ 인형이 그렇게 소중했엉? 인형정리할려고 맘먹다가 소즁한칭구를 잃을뻔했네.. 진짜 작고소중해..휴닝아 진짜 넘 귀엽다 귀여워서 주글것같에...

    72. 늘보마룽

      <a href="#" class="seekto" data-time="28">0:28</a> 오시 만쳐?

    73. Na young

      숙소막 그 바닥하고 벽대리석으로 되어있고 조명 겁나 고급스럽고 삐까뻔쩍하고 넓고 드레스룸 따로있는 그런데인줄알았는데.. 생각보다 숙소가 친근하게 생겨서 놀람 ㅋㅋ

      1. 효뿌

        흙흙 ???? 엔시티 레벨 숙소 데뷔 초부터 개좋은데~~~~~ 문맥 좀 읽어라 누가 빅히트 보고 해달라고 함?? 지금 되게 잘하고 있다고 보는데 지 확정 논리 땅땅 조지네 빡대갈아~~~~ㅠㅠㅠ

      2. 차준호

        @:;윤아 근데 왜 여기서 하냐구용~ 방탄 얘기는 방탄 영상가서 하세요~ 꼭 여기서 방탄 얘기를 해야 해요? 투바투랑 방탄이랑 같이 나오는 영상이나 방탄만 나오는 영상이면 이해하겠는데 여기엔 언급 하나도 없잖아요~ 제발 눈치챙겨~

      3. p나비보벳따우

        왜 싸워 다들...

      4. 흙흙

        효뿌 그리고 스엠 제왚 와이지가 해줬다고 빅히트가 해줘야하나 빡대가린가

      5. 흙흙

        효뿌 개소리야 스엠 절대 안해줘 너나 모르면 가만히 좀 있지 에휴

    74. 이름없음

      <a href="#" class="seekto" data-time="321">5:21</a> 오케오케 렛츠기릿 최범규 진짜 너무 귀여워 어쩔거야ㅠㅜㅠ오빠 맞아?ㅠㅜㅠ

    75. 모아를 빠르게말하면 뭐

      이거 본방사수 중에 댓글에 막 애들 욕하는 댓 있어가지고 잠깐 빡쳤다가 애들 게임하는거보고 귀여워서 기분 풀렸다는,,,

    76. 윤서

      다같이잔다고하니까 방탄때생각난다 매니저까지8명이서 붙어잤던 시절...근데 저런게조금힘들순있는데 신인때만해볼수있는 나름의 추억이라생각함 나중에돌이켜봤을때

    77. 쥬시크릿

      최범규 저 날 목 많이 상했다에 제 손목가지를 걸죠^^! ㅠㅠㅠ 숙소도 너무 아늑하다 ㅠㅠㅠ 근데 ㅠㅠ 이와중에 애들 다 같이 모여서 겜하는게 왤케 귀엽냐 이제 모여 앉은것도 귀여워 미치겠음;❤️😆

    78. 아아

      제작진 분이 되게 우쭈쭈하면서 멤버들 잘 대해주시는듯ㅋㅋㅋㅋㅋㅋㅌㅋ 그나저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어딨죠 저는 빛밖에 못봤는데

    79. 늅뉴룹

      귀여우어워

    80. 행복하자방탄소년단

      강태현 결정타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하면 끝나는 거예요 하더니 본인이 팀이래 아 ㄱㅇㅇ 그와중에 겁쟁이 빠방이 거대토끼 멍멍이에 집중하느라 모르는것도 ㄱㅇㅇㅋㅋㅋ